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메모리 누수
- 프로그래밍 기초
- Three(Two) Tone Shading
- Rim Light
- 벡터
- ColorGradingLutPass
- VR
- ASW(Application SpaceWarp)
- Cell Look
- 3d
- 가상 바이트
- Cell Shader
- C언어
- Specular
- URP
- URP로 변경
- 개인 바이트
- working set
- OculusMotionVectorPass
- 게임 수학
- 작업 집합
- AppSW
- Virtual Byte
- Windows Build
- Private Bytes
- Toon Shader
- Cartoon Rendering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6/16 (1)
WinCNT
Fill Amount 기능이 있는 간단(?) Dial Gauge UI(가칭) 셰이더 만들어보기!
서론저번에 간단 Bar Gauge UI 셰이더를 만들었으나 태스크는 그게 끝이 아니었다이어서 만들어 볼 건 이런 느낌의 돌면서 채워지는 Gauge UI이걸 뭐라 부르는지는 몰라서 일단 Dial Gauge UI라고 부르기로 하면서 정리해봤다다 만들고 커밋한 후 Radial Gauge라고 부르는 게 더 맞다고 느꼈으나 뭘 어쩌겠어Dial Gauge UI Shader의 목표목표 자체는 Bar Gauge 때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마찬가지로 Fill Amount를 조정하는 것만으로 게이지가 움직이도록 하면 됐다이번에도 Backgound가 있고, 조정된 위치에 Gauge의 텍스처가 있기에 별 다른 위치 조정이 없도록 하는 것은 같았지만, 회전하는 피벗은 조정하게 해야 한다는 이리저리 어려운 문제가…Dial Gauge..
Unity/URP or Shader 관련
2024. 6. 16. 1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