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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06/24 (1)
WinCNT
Alpha 값으로 Blue Noise를 이용한 Dither를 해보자!
서론예전에 다른 프로젝트에서 Dithering를 구현해본 적이 있다https://wincnt-shim.tistory.com/395 카메라와 오브젝트가 가까울 때 Dithering해서 반투명처럼 보이게 하는 셰이더 구현해보기!서론 이번에는 카메라와 오브젝트가 가까워졌을 때, 디더링을 통해 오브젝트를 반투명처럼 보이게 만드는 셰이더에 대해서 정리하고자 한다 특허에 대한 얘기를 듣기도 했고, 왜 이러한 이런wincnt-shim.tistory.com 그 때는 카메라와의 거리에 따라 Bayer Matrix 알고리즘을 이용한 디더링이었다하지만 이번에는 방식을 바꿔서 Alpha 값에 따라 Blue Noise를 통한 디더링를 구현하고자 한다!Bayer Matrix의 문제점들사실 Blue Noise 방식으로 변경한 건 ..
Unity/URP or Shader 관련
2024. 6. 24.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