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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03/06 (1)
WinCNT
URP에서 Additional Lights(Point Light, Spot Light) 적용해보기!
서론 현재 프로젝트는 배경에 대해서는 Only Light Map이기 때문에, 광원도 Directional Light만 존재하고 Additional Lights에 대해서 딱히 고려하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슬슬 PV를 만들 때가 됐을 때, Directional Light만 있으면 작업이 힘들어지는데 퀄리티도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렇다면? 아예 PV용 리얼 타임 배경 셰이더를 새롭게 하나 만들면 되지 않을까?! 퍼포먼스를 신경 안 써도 된다니 최고다!!!! 그렇게 Additional Lights(Point Light, Spot Light)가 적용되는 PV용 리얼 타임 배경 셰이더를 만들게 되었다 이런 건 우선 디폴트 Lit를 확인해야…어? 왜 안 됨? 예전에 URP의 Lit에서 Additional Li..
Unity/URP or Shader 관련
2024. 3. 6. 10:15